본문 바로가기

about 일상

자신을 사랑하는 일.

일정기간 동안 방황했었다. 끊임없이 죽음에 대해 생각하고 어두운 감정들한테 지배당하고 억지로 웃지 않으면 안됐던 날들.. 문제가 뭔지 몰랐다. 충동적으로 죽을까봐 끊임없이 달력을 채우고 사람들을 만났었다. 그 가운데 만났던 여자친구는 많은 힘이 돼주었고 생각의 원동력이 돼주었다. 선생님들의 도움도 컸다. 담임선생님과 중학교때 국어선생님의 도움 관심.
지금은 여자친구랑 헤어졌다. 곧 바쁜 고등학교 2학년의 생활이 시작된다. 하지만 전보다 난 행복하다. 행복을 위해 정말 많은 것들을 내려놓았다. 자존심, 자만 전부. 그것들의 빈자리는 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과 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채워졌다.
한번쯤은 거울을 보고 자기 얼굴을 가장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자. 꽤 힘이 된다.

 

 

'about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유  (0) 2014.02.24
행복이란  (0) 2014.02.19
안녕하세요  (0) 2014.02.17